본문 바로가기

트레이너

데드 스페이스 리메이크 트레이너 Dead Space Remake v1.0

반응형

반응형

 

《 게임 업데이트 최종 버전 및 날짜 - v1.0 / 2023.01.30 》

 

【단축키 : 설명】

Num 1 : 무한 체력
Num 2 : 무한 정지 에너지
Num 3 : 무한 탄약/재장전 없음
Num 4 : 무한 아이템
Num 5 : 크레딧 편집
Num 6 : 크레딧 배율
Num 7 : 노드 편집
Num 8 : 노드 배율
Num 9 : 게임 속도 조절
Num 0 : 한방 킬
Num .  : 피해 배율
Num + : 방어 배율

Ctrl+Num 1 : 무한 산소

 

 

【참고 사항】

《트레이너 기본 사용법》
①파일 다운로드 → ②압축 해제 → ③트레이너 실행 → ④게임 실행
※ 트레이너 실행시 실행 차단 메시지 창이 뜨면 〈실행함〉을 눌러 사용하면 되며, 바이러스 검사 프로그램이 동작중인 경우 트레이너 작동 차단 또는 실행파일 자동 삭제될 수 있으니 검사 프로그램을 끄거나 불안하다면 트레이너를 사용하지 않을 것을 권장합니다.
※ 멀티/온라인 접속할 경우, 트레이너를 사용하지 마십시요. 온라인 차단, 영구 벤등의 불이익을 당할 수 있으며 트레이너 제공자에게는 책임이 없음을 알립니다.

  • 무한 탄약/재장전 없음 : 총을 쏠 때 적용되며 클립의 탄약이 최대로 복원됩니다. 정지 에너지에도 작용합니다.
  • 무한 아이템 : 탄약, 크레딧, 노드 등을 포함한 대부분의 항목에서 작동합니다. 감소 금액이 현재 금액보다 적은 경우에만 작동합니다. 감소 금액이 현재 금액보다 크거나 같으면 항목이 제거됩니다.
  • 크레딧 편집 : 크레딧을 획득하면 적용됩니다. 이 옵션은 신용 한도를 게임의 신용 한도보다 훨씬 낮은 999,999로 설정합니다. 크레딧이 너무 많으면 새 게임 플러스에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가 발생하면 이 옵션을 사용하여 크레딧을 재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 크레딧 배율 : 이 옵션은 신용 한도를 게임의 신용 한도보다 훨씬 낮은 999,999로 설정합니다. 크레딧이 너무 많으면 새 게임 플러스에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며, 이러한 문제가 발생하면 '크레딧 편집' 옵션을 사용하여 크레딧을 재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 노드 편집 : 노드를 얻을 때 적용됩니다. 이 옵션은 노드 제한을 게임의 노드 제한보다 훨씬 낮은 99로 설정합니다. 노드가 너무 많으면 새 게임 플러스에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가 발생하면 이 옵션을 사용하여 노드를 재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 노드 배율 : 이 옵션은 노드 제한을 게임의 노드 제한보다 훨씬 낮은 99로 설정합니다. 노드가 너무 많으면 새 게임 플러스에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며, 이러한 문제가 발생하면 '노드 편집' 옵션을 사용하여 노드를 재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 한방 킬 : 특정 특수 적은 죽이기 위해 적어도 두 번 쳐야 할 수 있습니다. 이 옵션을 사용하면 적을 무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이 문제가 발생하면 이 옵션을 비활성화하고 마지막 자동 저장을 다시 로드하거나 그들이 당신을 죽이게 하십시오.

 

 

 

【트레이너 파일 다운로드】

Dead Space Remake v1.0 Plus 13 Trainer Updated.zip
0.85MB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