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스토리 자체 광고 운영, 중복 광고 노출 관련 안내

반응형

 

23년 6월 27일부터 개별 티스토리 본문 내에 《티스토리 자체 광고 신설 공지》와 함께 블로그 내의 중복 광고가 무작위 생성 노출되고 있습니다.

 

본 블로그는 광고 수익을 위한 전문적인 생계형 블로그가 아니며, 티스토리의 광고 운영 방침에 따른 중복 광고가 무작위로 노출되고 있으나, 갑작스럽게 늘어난 중복 광고 노출은 블로그 운영 의도가 아님을 알립니다.

 

최대한 글을 보는 데 지장이 없도록 노력은 하고 있으나, 이해하기 어려운 광고 노출 알고리즘과 상세한 광고 게재 수정이 불가능한 구글 자동 광고 일괄 처리 시스템으로 인해 중복 광고와 노출 위치에 따른 불편을 완전히 해소할 수 없는 상황입니다.

본 블로그뿐만 아닌 티스토리를 이용하는 블로거 대부분이 상당한 불편과 불이익을 호소하고 있으니, 이른 시일 내에 티스토리에서 관련 문제 해결 방안이 모색되지 않을까 기대하고 있습니다. 달리 해답을 찾을 수 없는 부득이한 상황으로 불편하게 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트레이너 프로그램 사용 안내

반응형

 

 

모든 트레이너들은 바이러스 검진 사이트나 바이러스 검사 프로그램들에 바이러스 또는 멀웨어 등으로 인식되어 경고 및 차단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트레이너 프로그램의 특성상 게임 프로그램을 변조 해킹하는 원리를 이용하는 것이므로 프로그램 차단과 바이러스 검출 경고는 당연한 결과이며 바이러스 검출과 차단에 민감하다면 사용하지 않을 것을 권장합니다.

 

또한 되도록 출처가 분명한 트레이너 전문 블로그나 트레이너 제작자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치트 라이프 블로그에 링크된 트레이너들은 트레이너 제작자 사이트의 출처가 분명한 다운로드 링크에 직접 연결되어 있거나 직접 실행 테스트 후 업로드 한 것이니 안심하고 받아도 됩니다. 다만, 모든 트레이너들을 테스트할 수 없는 관계로 문제가 발견된 경우 해당 트레이너 페이지에 댓글로 알려주시면 확인하여 삭제 또는 수정 재업로드하겠습니다.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