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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정보

스타필드 공식 치트 콘솔 명령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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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arfield Console Commands and Cheats List

 

콘솔/치트 명령어 사용 방법

  • 물결표(~) 키를 누르면, 게임이 일시 중지되고 화면 하단에 치트 명령어 입력 콘솔이 열림
  • 콘솔/치트 명령어를 사용하면 업적이 비활성화된다는 경고가 표시되며, 콘솔을 닫으려면 물결표를 다시 누른 다음 확인을 클릭하거나 E를 눌러 경고를 제거
  • 콘솔 명령어 입력은 대소문자를 구분하지 않음
  • 콘솔 명령어 중, "[아이템 id]","[값]"의 괄호 기호 " [ , ] "는 빼고 입력 값(숫자)만 입력. 예시〉player.additem f 50000

 

 

 

유용한 콘솔/치트 명령어

    • tgm - 신 모드. 플레이어를 무적으로 만들고 무제한의 탄약을 제공
    • tim - 불멸 모드. 피해를 입을 수는 있지만 체력이 0이 되는 일은 없습니다.
    • player.additem f [값] - 크레딧 얻기
    • player.additem a [값] - 디지픽 얻기
    • player.setav carryweight 999999 - 999999 운반 무게 설정
    • player.additem [아이템 id] [value] - 인벤토리에 지정된 아이템을 생성
    • player.placeatme [아이템 id] [value] - 지정된 아이템이나 생물을 앞에 생성
    • player.setlevel [값] - 캐릭터를 지정된 레벨로 설정
    • player.addperk [perk id] - 지정된 스킬 , 특성 또는 배경을 추가
    • player.paycrimegold 0 0 [faction id] - 특정 진영 세력에 대한 현상금을 지불
    • psb - 24가지 능력을 모두 잠금 해제합니다 .
    • tDetect - NPC는 더 이상 스텔스 상태에서 플레이어를 감지
    • tcai - NPC는 더 이상 플레이어를 목표로 삼거나 공격
    • tcl - 벽과 기타 물체를 통과
    • tfc - 자유 비행 카메라를 전환하여 주위를 날 수 있음
    • kah - 근처에 있는 모든 적대적인 NPC를 죽임
    • passtime [시간] - 지정된 시간을 전달
    • showlooksmenu player 1 - 캐릭터 생성기를 염
    • tm - UI를 켜고 끔
    • setforcespeechchallengealwayssucceed 1 - 모든 설득하기 도전이 자동으로 성공
    • CompleteAllObjectives - 모든 목표 완료
    • CompleteQuest (QUEST ID) - 관련 퀘스트를 완료된 것으로 표시
    • GetQuestRunning (QUEST ID) - 퀘스트가 현재 실행 중인지(1) 아닌지(0) 알림
    • GetQuetStarting [sic] (QUEST ID) - 퀘스트가 시작되는지 여부를 알림
    • help MQ 4 QUST - 퀘스트와 관련된 단일 단어를 입력 하면 해당 문구를 포함하는 모든 관련 항목을 검색
      예시〉 help Andreja 4 QUST → 안드레야가 포함된 모든 퀘스트가 제공
    • SQS (QUEST ID) - 퀘스트의 가능한 모든 숫자 진행 값/단계와 퀘스트가 실행 중인지 여부를 나열

      • 메인 퀘스트: MQ
      • 동반자 퀘스트: COM_Quest
      • UC 뱅가드 퀘스트: UC
      • 프리스타 집단 퀘스트: FC
      • 크림슨 함대 퀘스트: CF
      • 새로운 아틀란티스 퀘스트 : City_NA 및 City_NewAtlantis
      • Akila 퀘스트: City_AC 및 City_Akila
      • 네온 퀘스트: City_Neon
      • 사이도니아 퀘스트: City_CY
      • 우주 퀘스트 : MS

  • SQO (Quest ID) - 해당 퀘스트의 모든 목표와 해당 목표와 관련된 숫자 단계를 표시
  • SetStage (QUEST ID) (1-???) - 퀘스트의 진행 값/단계를 변경할 수 있음

 

 

 

아이템 ID 아이템 명 명령어 입력 예시
기타 아이템
0000000F 크레딧 player.additem 0000000F 100
0000000A 디지픽 player.additem 0000000A 100
무기
0014920B 낙담한 암살자 - 전설적인 소총 player.placeatme 0014920B 1
00329ABB 영원의 문 - 전설적인 입자빔 소총 player.placeatme 00329ABB 1
0008AF62 레버넌트 - 전설적인 소총 player.placeatme 0008AF62 1
000547A3 브리치 player.placeatme 000547A3 1
0026D963 빅 뱅 player.placeatme 0026D963 1
0002EB42 매그샷 player.placeatme 0002EB42 1
00023606 매그펄스 player.placeatme 00023606 1
0026D96D 어반 이글 player.placeatme 0026D96D 1
우주복
00065925 방화 실험용 니시나 우주복(전설) player.placeatme 00065925 1
0007B2B9 센티넬의 UC Antixeno 우주복(전설) player.placeatme 0007B2B9 1
0022B8F6 반발하는 탐험가 우주복(에픽) player.placeatme 0022B8F6 1
0013F97D 피스메이커 우주복 player.placeatme 0013F97D 1
00225FC9 몬스터 의상 player.placeatme 00225FC9 1
001F22BB 그랜그랜의 우주복 player.placeatme 001F22BB 1
부스트 팩
0010A25D 방어구 도금 UC AntiXeno 팩(전설) player.placeatme 0010A25D 1
0001754E 마크 1 팩 player.placeatme 0001754E 1
0021A86C UC 쇼크 파워 팩 player.placeatme 0021A86C 1
헬멧
00065926 반응성 실험용 니시나 헬멧(전설) player.placeatme 00065926 1
0010A25E 방화 UC AntiXeno 우주 헬멧(전설) player.placeatme 0010A25E 1
0013F97B 피스메이커 우주 헬멧 player.placeatme 0013F97B 1
0001754F 마크 I 우주 헬멧 player.placeatme 0001754F 1
001F22BC 그란그란의 우주 헬멧 player.placeatme 001F22BC 1
의약품, 음식, 음료
002995A3 만병통치약 player.additem 002995A3 1
0000ABF9 메드팩 player.additem 0000ABF9 1
002A9DE8 응급 키트 player.additem 002A9DE8 1
0003D3A9 항생제 칵테일 player.additem 0003D3A9 1
0003D3AF 항생제 주입기 player.additem 0003D3AF 1
0003D3AE 항생제 페이스트 player.additem 0003D3AE 1
002F445B 이모빌라이저 player.additem 002F445B 1
자원
00246B6A 적응형 프레임 player.additem 00246B6A 1
000055B1 점착제 player.additem 000055B1 1
000055A8 화장품 player.additem 000055A8 1
000055AF 섬유 player.additem 000055AF 1
000055BA 윤활유 player.additem 000055BA 1
000777FD 영양소 player.additem 000777FD 1
000055A7 장식재료 player.additem 000055A7 1
000055A6 폴리머 player.additem 000055A6 1
000055CC 실란트 player.additem 000055CC 1
000055CE 용제 player.additem 000055CE 1
000055B9 구조재료 player.additem 000055B9 1

 

 

 

콘솔/치트 명령어 목록

콘솔/치트 명령어 설명
tgm 신 모드, 플레이어를 무적으로 만들고 무제한의 탄약을 제공
player.additem f [값] 크레딧 입력 값만큼 얻기
player.additem a [값] 디지픽 입력 값만큼 얻기
player.setav carryweight 999999 999999 운반 무게 능력
player.additem [아이템 id] [값] 인벤토리에 지정된 아이템을 생성
player.placeatme [아이템 id] [값] 캐릭터 앞에 지정된 아이템이나 생물을 생성
tdetect NPC는 더 이상 스텔스 상태에서 플레이어를 감지하지 않음
tcai NPC는 더 이상 플레이어를 목표로 삼아 공격하지 않음
killall 적대적이지 않은 NPC를 포함하여 근처에 있는 모든 NPC를 죽임
kah 주변의 적대적인 NPC를 모두 죽임
resurrect 대상 NPC를 부활
[ref id].amod [omod id] 지정된 무기 모드를 무기에 적용
[ref id].rmod [omod id] 무기에서 지정된 무기 모드를 제거
tim 불멸 모드. 피해를 입을 수는 있지만 체력이 0이 되는 일은 없음
psb 24가지 능력을 모두 잠금 해제
unlock 대상 문이나 컨테이너의 잠금을 해제
sexchange 캐릭터의 성별을 이성으로 변경
showmenu sleepwaitmenu 대기/통과 시간 메뉴를 염
player.setlevel [값] 캐릭터를 지정된 레벨로 설정
player.paycrimegold 0 0 [faction id] 특정 세력에 대한 현상금을 지불
showlooksmenu player 1 캐릭터 생성기를 열어 외모를 변경할 수 있음
player.addperk [perk id] 기술, 특성, 배경을 추가
player.removeperk [perk id] 지정된 스킬, 특성, 배경을 제거
tcl 클립이 없음 벽과 기타 물체를 통과하여 이동할 수 있음
tm UI를 켜고 끔
tfc 자유 비행 카메라를 전환하여 주위를 날 수 있음
saq 모든 메인 스토리와 사이드 미션을 시작 충돌이 발생할 수 있음
caqs 메인 스토리와 사이드 미션을 모두 완료 충돌이 발생할 수 있음
showhighmaxheights [shmh] 고해상도 최대 높이 데이터를 표시하거나 숨김
enablestorymanagerlogging 스토리 관리자 로깅을 활성화
dumppapyrusstacks [dps] 모든 Papyrus 스택 정보를 로그에 덤프
dumppapyrustimers 모든 Papyrus 타이머 등록을 로그에 덤프
dumppapyruslosevents 모든 Papyrus LOS 이벤트 등록을 로그에 덤프
dumppapyrusdistanceevents 모든 Papyrus 거리 이벤트 등록을 로그에 덤프
dumppapyruspersistenceinfo [dppi] 호출되거나 전달된 참조를 유지하는 모든 것을 Papyrus에 덤프
dumppapyruseventregistrations 지정된 개체(및 스크립트)에 대한 모든 Papyrus 이벤트 등록을 덤프
runcompaction 가능하다면 압축 과정을 실행
setsubgraphtodebug 하위 그래프를 디버그 모드로 설정
enablerumble 컨트롤러 럼블을 활성화/비활성화
havokvdbcapture Havok VDB 캡처를 전환
togglenavmeshinfo 지도 카메라와 유사한 보기 모드를 전환하고 내비메시 정보를 표시
playsyncanim 동기화 애니메이션을 재생
setformknown 양식에 알려진 플래그를 설정
setdebugquest 해당 이벤트 유형에서 퀘스트를 시작할 수 있는 유일한 퀘스트로 설정
setquestaliaslogging 퀘스트에 대한 별칭 로깅을 켜거나 끔
setrace 합격한 플레이어의 인종을 설정
findform [find] 양식을 찾으세요.
startpapyrusscriptprofile [startpsp] Papyrus 스크립트 프로파일링을 시작
stoppapyrusscriptprofile [stoppsp] Papyrus 스크립트 프로파일링을 중지
startpapyrusformprofile [startpfp] 양식에서 Papyrus 스크립트 프로파일링을 시작
stoppapyrusformprofile [stoppfp] 양식에서 Papyrus 스크립트 프로파일링을 중지
startpapyrusstackrootprofile 스크립트에서 시작하여 모든 Papyrus 스택 프로파일링을 시작
stoppapyrusstackrootprofile 스크립트에서 시작하는 모든 PapyrusStacks 프로파일링을 중지
togglepapyrusglobalprofiler [tpgp] Papyrus 전역 프로파일링을 켜거나 끔(모든 것을 프로파일링합니다)
printquestsceneinfo 장면의 현재 상태를 Quest Inf 파일에 인쇄
isinvulnerable 무적
collisionmesh 메시 충돌 정보 전환
havokworldstep [hkstep] Toggle BhkWorld Havok 단계 정보
isolaterendering 선택한 개체에 대해 격리된 렌더링을 활성화
togglewatercurrentgeometry 물 흐름 형상을 표시하거나 숨김
performaction 선택한 액터에 대해 지정된 작업을 수행
starttrackplayerdoors 플레이어가 활성화한 텔레포트 문 추적을 시작
stoptrackplayerdoors 플레이어가 활성화한 텔레포트 문 추적을 중지
checkplayerdoors 추적된 플레이어 경로를 퀘스트 대상 경로와 비교
setinchargen 충전 모드의 측면을 켜거나 끔 [savingDisabled] [waitingDisabled][activationMessageDisabled]
forcereset 게임을 강제로 전체 재설정
forceclosefiles 마스터파일과 플러그인을 닫음 게임 내에서도 로드되는 플러그인에 CreationKit을 저장하는 데 유용 HotLoadPlugin도 참조 [주의사항: 사용에 따른 책임은 본인에게 있음 게임 플레이 및 새로운 세이브 게임이 불안정할 수 있음]
hotloadplugin [hlp] 명명된 플러그인을 로드하거나 다시 로드 다시 시작하지 않고 변경 사항을 가져오는 데 유용 ForceCloseFiles도 참조 [주의사항: 사용에 따른 책임은 본인에게 있음 수정된 실행 퀘스트는 중지(가능한 경우 다시 시작) 게임 플레이 및 새로운 세이브 게임이 불안정할 수 있음]
generatebendablespline [spline] 구부릴 수 있는 스플라인 형상 인스턴스를 생성
reload [script] 지정된 Papyrus 스크립트를 다시 로드
testaim 플레이어의 목표를 테스트
testlook 플레이어의 외모를 테스트해보세요.
pushcamera 카메라를 편집기로 푸시
movetoeditorcamera 편집기 카메라로 이동
movetoeditorselection 편집기 선택으로 이동
placefurnituretester [pft] 선택한 가구를 사용할 플레이어를 배치 선택적 매개변수를 통해 행위자 유형을 지정할 수 있음
dumpconditionsfunctions 조건 함수 호출에 대한 현재 카운터를 출력
reloadanimationgraphs 현재 로드된 애니메이션 그래프를 다시 로드
toggleweaponoverlay 무기 오버레이를 전환
forcedetect 선택한 액터가 지정된 액터를 감지하도록 강제
changeanimarchetype [caa] 선택한 액터의 애니메이션 원형을 변경
changeanimflavor 선택한 플레이어의 동물 취향을 변경
setangrywithplayer 플레이어 플래그로 화를 설정
forcerepath 액터가 경로를 재지정하도록 강제
forcepathfailure 액터의 경로가 실패하도록 강제
dumpformlist 주어진 formlist의 내용을 콘솔 출력으로 덤프
traceanimationevents 플레이어의 애니메이션 이벤트를 추적
showmods 개체의 모든 속성 모드를 표시
dumpinputenablelayers 현재 사용되는 모든 입력 활성화 레이어를 콘솔에 덤프
attachmod 모드를 개체에 첨부
removemod 개체에서 모드를 제거
spawntemplatedobject 템플릿 기반 객체에 대한 참조를 생성[object, ilevel, pkeyword1, pkeyword2]
callfunction 대상 참조에서 파피루스 함수를 호출 첫 번째 매개변수는 함수이고 나머지는 매개변수입니다.
callquestfunction [cqf] 퀘스트에서 파피루스 함수를 호출 두 번째 매개변수는 함수이고 나머지는 매개변수입니다.
callglobalfunction [cgf] 전역 파피루스 함수를 호출 첫 번째 매개변수는 함수이고 나머지는 매개변수입니다.
resetinputenablelayer 특정 입력 활성화 레이어에서 모든 제어 비활성화를 재설정
forceenableplayercontrols [fepc] 레이어에 관계없이 플레이어의 컨트롤을 강제로 활성화 EnablePlayerControls를 참조
resetforceenabledplayercontrols 강제 활성화된 모든 플레이어 컨트롤을 재설정
getactorrefowner 현재 선택한 참조의 소유자를 인쇄
setactorrefowner [saro] 현재 선택된 참조의 소유권을 지정된 액터(또는 액터가 지정되지 않은 경우 플레이어)로 설정
hasactorrefowner [haro] 현재 선택한 참조에 소유자가 있으면 1을 반환하고 그렇지 않으면 0을 반환
setoutfit 플레이어의 기본 의상을 변경
passtime [hours] 지정된 시간을 통과
linklocations 주어진 키워드 아래 두 위치를 연결
showlinkedlocations 주어진 키워드에 따라 해당 위치에 연결된 모든 위치를 출력
setlinkedref 현재 참조를 지정된 키워드 아래의 지정된 참조에 연결
resetcontainer 현재 선택된 컨테이너를 재설정 또는 "1"을 지정하면 모든 컨테이너가 재설정.
setscenefordebug 현재 디버그 장면을 설정
preloadexterior 현재 선택된 참조에 대한 외부 데이터를 미리 로드
testpath 경로를 테스트하는 디버그 기능입니다.
togglecontrolsoverly 컨트롤 오버레이 전환
refresh 참조를 새로 고치는 기능을 다시 버그하십시오.
dynamicresolution 동적 해상도 설정을 변경
testloadingmenu 로딩 스레드에서 로딩 메뉴를 열고 닫는 디버그 기능입니다.
recalcinstancedata 디버그 기능은 선택한 참조 또는 아무것도 선택하지 않은 경우 로드된 모든 참조에 대한 인스턴스 데이터를 다시 계산
togglereferencepose 선택한 액터에 대한 애니그래프가 참조 포즈에 있도록 강제하는 토글입니다. "target" 또는 "rig"도 지정할 수 있음
setpersistlocation 참조에 대한 지속 위치를 설정하는 디버그 기능입니다.
setlocationreftype 참조 위치에 대한 loc 참조 유형을 설정하는 디버그 함수입니다.
showlocdata 위치에 대한 데이터를 덤프하는 디버그 기능입니다.
reserveloc 대부분의 별칭에 사용할 수 없도록 위치를 예약하는 디버그 기능입니다.
updateawakesound [uas] 선택한 액터의 현재 의식 루프를 업데이트
setharvested 현재 참조를 수확됨으로 표시
pausescene 지정된 장면을 일시 정지하거나 일시 정지를 해제
spawndupe 선택한 심판의 복제 심판을 만듭니다.
disabledistantreferences 선택한 참조로부터 일정 거리 이상 떨어진 참조를 비활성화
fireassert Assert를 실행합니다(사용 가능한 경우 텍스트가 전달됨)
forcepersistent 참조가 지속되도록 강제
playactioncamera [pac] 타겟 참조가 있는 참조에서 이 액션 카메라를 재생
stopactioncamera 액션캠을 중지
changestance 플레이어의 입장을 바꿔보세요.
auditionwwiseevent Wwise 이벤트를 오디션하기 위한 명령 세트입니다.
auditionreverbform [arf] 특정 리버브 형식을 강제로 활성화
setwwisestate [sws] 전역 Wwise 상태를 설정합니다
buildanimationdata [bad] 플레이어에 대한 애니메이션 데이터를 구축
switchskeleton 액터의 표준 스켈레톤과 충전 스켈레톤 사이를 전환
gethelloorgreeting [actor] 플레이어 param에 대한 플레이어의 인사/인사에 대한 정보 ID를 인쇄 그 중 하나가 플레이어여야 함
setbonetintregion 해당 객체의 영역 ID(정수)가 주어지면 객체의 3D에 뼈 색조 데이터를 추가
senddialogueevent 선택된 액터와 타겟 액터에 대한 대화 이벤트를 보냄
setforcespeechchallengealwayssucceed [1/0] 모든 스피치 챌린지를 자동으로 성공하게 만듬
setforcespeechchallengealwaysfail [1/0] 모든 말하기 도전이 자동으로 실패하도록 만듬
runmaterialsanalysis [rma] 선택한 참고문헌의 재질을 비교
capturemessages [string] 메시지 이벤트 리스너를 사용하여 DebugString, USER1 및 USER2 메시지를 캡처하고 출력을 CaptureMessage.Iua로 보냄
toggletrijuice 렌더러에서 Trijuicing을 토글합니다(성능 향상 대신 텍스처 필터링 품질이 약간 저하될 수 있음)
setpresentthreshold [spt] 스왑 임계값에 도달하기 전에 적용되는 스캔라인의 비율(0-100) 설정: 기본값 0(항상 스왑)
linkfullaccount 전체 Bnet 계정을 게임 계정에 연결: (사용자 이름) (비밀번호)
isloggedin [isonline] 플레이어가 Bethesda.net에 로그인되어 있습니까?
getlegaldocs [getlegaldocs] 필요한 모든 법률 문서 목록을 검색
acceptlegaldoc 해당 ID를 기반으로 법적 문서를 수락합니다: acceptlegaldoc (id)
getdataattachment Bethesda.net 프로필 데이터 첨부 파일에서 데이터를 인쇄합니다: getattachment (type) (id)
deletedataattachment Bethesda.net 프로필 데이터 첨부 파일을 삭제합니다: deleteattachment (type) (id)
uploadcharacterdata bnet 프로필 데이터 첨부 파일로 캐릭터 데이터 플레이로드를 업로드
getattachmentleaderboard [getattachmentleaderboard] 첨부 파일 리더보드 페이지 가져오기: getattachmentleaderboard(첨부 파일 유형)(리더보드 유형)
loaduniteddata 리더보드에서 캐릭터 데이터를 가져와 캐시
makeunitynpc 유니티 캐시의 데이터로 NPC를 업데이트
setvolumetriclighting parameters [vl] 체적 조명 매개변수를 설정
startworkshop [workshop] 플레이어가 작업장의 건설 가능 영역 내에 있으면 작업장 모드로 들어감
togglevblankoptim VBlank 최적화를 전환
addkeyword 해당 키워드를 참조에 추가
removekeyword 참조에서 지정된 키워드를 제거
setambientparticlesenabled 주변 입자를 활성화(1)/비활성화(0)
removeoutposts [ref] 해당 전초기지와 건설된 모든 아이템을 제거
setesramsetup 특정 ESRAM 설정을 강제합니다(자동 설정의 경우 -1)
callstacktracedepth 추적할 때 콜스택 깊이를 설정
commandedactivated 선택한 액터에게 참조를 사용하도록 명령
enablegalaxymode 갤럭시 모드를 활성화/비활성화
togglestarfielddebug StarField 디버그를 켜거나 끔
setstarfieldcoordinatescale [값] StarField 좌표 축척을 설정
setstarsystemscale [sss] 별계 규모를 설정
movetoplanet 대상 플레이어가 배를 타면 (대상)으로 이동하거나 조종사에게 경로를 제공합니다(전체 점프 시퀀스를 수행하려면 1)
setorbitspeedscale 전역 궤도 속도 스케일을 설정
instancenamingrules 인스턴스 명명 규칙 데이터를 INRExport.txt 파일로 내보냄
getorbismodinfo Orbis 모드 게임 데이터 파일과 관련된 정보를 인쇄
togglescenedebug 장면의 디버그 상태를 표시
setfarclip 원거리 클립 값을 설정 (재정의를 지우려면 -1)
toggleoverdraw 오버드로 전환
recordscene 장면의 스크린샷을 캡처 (장면 편집기 ID, [FPS 60 기본값])
landonplanet [lop] 행성에 착륙 (롭)
takeofftospace 우주로 이륙
previewbodyresources [pbr] 행성의 자원을 미리 봄
sendaffinityevent (AffinityEvent [ObjRef]) 선택적 개체 참조에서 선호도 이벤트를 실행
addpower AddPower(부분) #
removepower RemovePower(부분) #
matlockcapture Matlock이 캡처를 실행하도록 강제
togglesnapnodemarkers 스냅 노드 마커를 전환
setvoicetype 플레이어의 재정의 음성 유형을 설정
addworldspacetoplanet 행성에 월드 공간을 추가
debugdataprovider 디버깅하려는 UI 데이터 공급자의 이름을 설정
loadall3d 대기 중인 모든 3D를 로드
printallmenus [pam] 모든 활성 메뉴를 인쇄
printallinputcontext [paic] 입력 컨텍스트 스택을 인쇄
addplottobody [addplot] 이 시체로 가는 경로를 그려보세요.
reloadfacedata 얼굴 데이터를 다시 로드
setgravityscale 참조의 상위 셀에 중력 척도를 설정
previewblock PreviewBlock(블록 이름)(생물군계)
exportterraintextures 지형 텍스처를 내보냄
exportterraingrids 지형 그리드를 내보냄
exportterrainheightmap 지형 높이 맵을 내보냄
exportterrainsplatmap 지형 표시 지도를 탐험해 보세요.
exportterrainmaterialindexmap 지형 재료 색인 맵을 내보냄
exportterrainfiles 지형 파일을 내보냄
updateterrainclipmaps 지형 클립맵을 새로 고침
toggledebugcamera 디버그 카메라 전환(모드 이름)
cycleprevdebugcamera 이전 디버그 카메라로 전환
cyclenextdebugcamera 다음 디버그 카메라로 순환
toggledebugcameracontrols 디버그 카메라 컨트롤을 전환
setimguiwindowfunction [siw] ImGui 창을 활성화
invokeuievent ui > C++ 이벤트를 호출
hotreloadui 사용자 인터페이스 SWF를 핫 다시 로드
setposrelativetoref 선택한 참조의 위치를 다른 참조(기본값은 플레이어로 설정됨)에 상대적으로 설정하는 스크립트 기능입니다.
faceref 추가 각도 오프셋을 사용하여 다른 참조(플레이어에 기본값)를 향한 참조 면을 만듭니다.
setworkshopitem 워크샵 메뉴의 노드 커서를 현재 선택된 참조로 설정합니다(있는 경우)
generatenavmesh 현재 셀에 탐색 메시를 생성
landonplanetanimated 애니메이션으로 플레이어의 우주선을 착륙시키세요.
startnewgame UI 없이 메인 메뉴에서 새 게임을 실행하는 명령입니다.
forcedbleedout 액터가 블리드아웃에 들어가도록 강제
forceconditionformtrue 조건 양식을 강제로 true로 설정 인수: FromID, (활성화)0/1, (영구)0/1.
forceconditionformfalse 조건 양식을 강제로 false로 설정 인수: FromID, (활성화)0/1, (영구)0/1.
landonplanetbiome 행성의 생물 군계에 착륙 (lopb (행성 이름) (생물 군계 지수) [(중앙)0/1])
landonplanetmarker 현재 행성의 마커에 착륙
testallplanets 테스트플래닛
clearlinkedref 연결된 참조를 지웁니다.
setlocaltime 현재 행성의 현지 시간을 설정하고 선택적으로 은하 SIM을 업데이트
reloadmaterials 모든 재료를 다시 로드
placementoncell 셀의 오버레이 배치를 테스트 (poc(cellindex.x)(xellindex.y))
toggleworkshopflycam 워크샵 플라이캠을 전환
checkbiomemarker 주어진 생물 군계 마커의 로드된 영역에서 용도를 찾음
testbiomeplanet [tbp] 주어진 생물 군계를 독점적으로 사용하기 위해 전체 행성 세트를 생성하고 플레이어를 그곳에 배치
previewpattern PreviewPattern(패턴 이름)(생물군계)
sethavokdynamic kg 단위의 선택적 질량을 사용하여 기준 동작을 동적으로 설정
sethavokkinematic 참조 동작을 운동학으로 설정
sethavokactive 참조 혼란 활동을 설정
sethavoklod 참조 충돌 로드를 설정
sethavoklinearvelocity 기준 선형 속도를 설정
sethavokangularvelocity 기준 각속도를 설정
sethavokcollisionlayer 하복 충돌 레이어를 설정
sethavokragdollfriction havok ragdoll 마찰을 설정
sethavokparam havok 매개변수를 설정
showhavokragdoll값s havok ragdoll 값을 표시
starthavokparttest 하복 입자 테스트를 시작/재설정
stophavokparttest 혼란스러운 입자 테스트를 중지하십시오.
setorientation 참조 방향 설정
toggledebugtext3d 게임 디버그 텍스트를 전환
togglebiooverlay BI 오버레이를 전환
togglemetricviewer 스폰 메트릭 뷰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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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dddebugtest 참조에 디버그 텍스트 추가 (AddDebugText (디버그 텍스트) (크기) (색상) (배경색) (테두리 색상) (offsetX) (offsetY) (offsetZ) (고정 플래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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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opbatchfile 실행 중인 배치 파일을 중지
centeronspacecell 지정된 공간 셀로 이동하고, 선택적으로 함선을 지정
dependencygraphdump 덤프 종속성 그래프.
toggleexperimentalshaders 실험적인 셰이더를 켜거나 끔
settestplanetandbiome 생물 군계 마커를 사용한 내부 테스트를 위해 테스트 행성과 생물 군계를 설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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